디아망산후조리원
 
 
 
 
이용후기
HOME > 고객지원센터 > 이용후기
 
이용후기

광교 디아망산후조리원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현혜선 작성일22-07-24 18:03 조회71회 댓글0건

본문

원장님을 비롯한 많은 선생님들 덕분에 지난 2주간 정말 마음 편히 있다가 갑니다. 감사합니다.

광교 디아망산후조리원은 다니던 산부인과랑 연계된 조리원이어서 처음부터 믿음이 갔습니다. 예약을 위해 방문하였을 때 원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체계적인 시스템이 산후조리는 여기서 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었고 그 자리에서 바로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주간 광교 디아망산후조리원에 있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계시는 모든 분들이 진심으로 산모와 아기를 사랑하는 게 느껴졌습니다. 일이라 생각하지 않고 온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케어해주시니 매일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엄마인 제게 하나부터 열까지 몇 번이고 가르쳐주시고 할 수 있다며 용기를 북돋아주신 원장님, 원장님이 해주신 가슴 마사지 덕분에 수유가 가능했습니다. 원장님 가슴 마사지는 최고였습니다:)
친절한 미소와 상냥한 말씀으로 늘 기분 좋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실장님, 덕분에 있는 동안 항상 웃으면서 지냈습니다:)
힘든 내색 하나 없이 본인이 하는 일을 진심으로 즐기고 사랑하시는 행복바이러스 마사지 실장님, 아픈 곳이 왜 아픈지 세심히 설명해 주시면서 하나하나 다 풀어주시는데 붓기가 거의 다 빠져 남편이 보고 놀라서 2주 더 받고 오라고 할 정도로 마사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첫날부터 산모와 아기 이름 다 외우시고 아기 보러 갈 때마다 우리 OO이 너무 예쁘다며 무럭무럭 잘 크고 있다고 내 자식처럼 너무나 예뻐해 주신 신생아실 선생님들, 궁금한 거 투성이인 제게 바쁘실 텐데도 항상 친절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끼니때마다 맛있는 밥, 반찬, 간식들 가져다주시면서 맛있게 많이 먹으라고 환히 웃어주신 조리사 선생님, 친정엄마가 챙겨주신 것처럼 포근했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제게 누워서 푹 쉬라 하시곤 방, 화장실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 주신 미화원 선생님, 덕분에 항상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출산 후에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고 힘들었는데 이곳에서 정말 많이 회복하고 갑니다. 주변에서 산후조리원 물어본다면 고민 없이 바로 광교 디아망산후조리원을 추천할 정도로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