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망산후조리원
 
 
 
 
로그인고객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가는 부광포장입니다.
 
이용후기

3주 잘 있다갑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헌진 작성일22-08-24 18:46 조회13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8월 4일부터 24일까지 3주 잘 있다가 오늘 오전 퇴소한 권헌진입니다. 집에 온지 6시간 정도 되는데 벌써 조리원 다시 들어가고 싶어요. 2시간에 한번씩 우는데 기저귀도 갈아주고 먹이고 재우고 벌써 3번했는데 계속 무한반복 루프랄까.. 조리원에 있었을 때가 천국이었네요.

때되면 맛있는 밥 나오고 간식나오고 세탁해서 갖다주고 청소해주시고 좋았는데 3주가 금방가네요.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고 물어보면 설명도 잘해주시구 마사지도 효과짱이었어요. 좌욕기와 골반교정의자도 정말 잘 썼어요. 회음부도 좋아져서 도넛방석 없이 앉아도 이제 안 아프구요. 전체적으로 붓기랑 체중도 많이 빠졌답니다. 눈에 띄게 느낄 정도로요. 요가프로그램도 매우 유익했어요. 참여할수록 유연해지고 근육이 풀리는 것도 느꼈고 오로배출 잘되는 동작 같은 거 알려주셔서 유익했어요. 요가 프로그램 귀찮아도 참여해보세요.좋아요. 바지가 필요하니 준비해서 들어가시면 될듯요.

만족스러운 3주였어요. 될될이가 아파서 니큐에 2주 입원해있느라고 될될이랑은 일주일만 조리원에서 같이 있었는데 일주일간 케어하는 법, 모유수유하는 법, 가슴마사지 하는 법 등등 많이 배웠어요. 3주 안 있었으면 배우지 못하고 집가서 더 헤맸을 거 같아요. 퇴소할 때 교육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

아가들 관리도 잘 해주셔서 아침 목욕시간 아니면 우는 애기들이 별로 없습니다. 조금 찡얼대다가 말더라구요. 다들 아주 베테랑들이셔서 아기들의 니즈를 바로 아시는 것 같아요.

건물이 좀 오래되어 주차장 출입구가 좁아 불편하고
방사이 완벽한 방음이 안되는 점 등이 약간 아쉽지만
비싸고 삐까뻔적한 곳보다 비용대비 훌륭합니다.
마사지 비용도 다른 조리원보다 저렴한 편이라서 저는 초반에 끊은 7회 다 받고 좋아너 추가비용 내고 5회 더 끊어서 받았네요. 총 들은 비용 계산해보면 비싼 조리원 2주 비용이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3주 잘 있다가 갑니다. 될될이 잘 때 얼른 후기 씁니다.
각종 편의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인스타 등 SNS를 안해서 홈페이지에 남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